햇빛 쏟아지던 날들

자문자답 본문

monologue/regular

자문자답

alex420 2021. 11. 20. 12:39

오늘 수업에서 나온 질문들.

재미있기도 하고 쉽기도 하고 좋아하기도 해서 바로 해보려고 한다.

그냥 생각나는 대로 몇 개만

 

1. 나는 이 영화를 보고 울었다

 - 소울

 - 라라랜드

 - 그녀

 - 코코

 - 프로포즈 데이

 

2. 나는 이 영화를 다섯 번 이상 보았다

 - 이터널 선샤인

 - 릴리 슈슈의 모든 것

 -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

 - 프린세스 다이어리

 - 거북이는 의외로 빨리 헤엄친다

 - 엽기적인 그녀

엄청 많네...

 

3. 나는 이 영화의 대사를 한 문장 이상 외우고 있다

 - 배틀로얄ㅋㅋㅋ (내 전 존재를 걸고 널 부정해 주겠어)

 -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

 - 덩케르크

 - 러브레터

 - 수면의 과학

 

4. 같이 본 사람과 지금은 헤어졌다

 - 인터스텔라

 - 사라진 시간

 - 곡성

 -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

AND SO ON..

 

5. 나는 이 영화가 짜증난다

 - 그 누구도 아닌

 - 글로리데이

 - 가장 보통의 연애

 - 비스티 보이즈

 - 홍상수 영화 전부

 

6. 이 영화는 나만 재밌게 본 것 같다

 - 아메리칸 울트라

 - HANDSOME DEVIL

 - 광식이 동생 광태

 - 불량 공주 모모코

 - 새 구두를 사야해

 

7. 이 영화는 내 인생의 영화다

 - 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

 - 우리들

 - 마을에 부는 산들바람

 - 굿 윌 헌팅

 - 귀를 기울이면

 

나는 왜 이렇게 목록을 만드는 걸 좋아할까?

왜 이렇게 내가 뭘 좋아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걸 좋아할까?

나는 좋아하는 걸 좋아하는 사람인 것 같아

Comments